산업 산업일반

유랑(URANG),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2022’ 참가 성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22 10:26

수정 2022.07.22 10:26

- 까다로운 심사 걸쳐 ‘코스메틱 & 퍼스널 케어 섹션’의 ‘디스커버 그린’ 부문 참가
유랑(URANG),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2022’ 참가 성료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유랑(URANG)’이 7월 12-14일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Cosmoprof Las Vegas’에 참가,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Cosmoprof Las Vegas는 2003년에 시작되어 올해 제 19회를 맞이하였으며, 5만명이 넘는 참가자들과 1000여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뷰티 소통의 장이다.

유랑은 지난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에 이어 친환경, 유기농 및 천연 원료를 전문으로 브랜드들 가운데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통과한 브랜드만이 참여할 수 있는 ‘코스메틱 & 퍼스널 케어 섹션 (Cosmetics & Personal Care Section)’의 ‘디스커버 그린 (Discover Green)’ 부문으로 이번에도 참여의 기회가 주어졌다.
박람회 일정 동안 유랑은 K-뷰티 오가닉 클린뷰티 브랜드로서의 철학과 생산과정부터 음악과 함께하는 독보적인 콘셉트를 소개하고, 유랑의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를 통해 참관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뷰티 전문가 및 여러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유랑 관계자는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적으로 클린 뷰티 키워드가 가장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유랑 역시 박람회 기간 동안 괄목할만한 현지 관심과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던 기회” 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판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코로나로 다소 침체 돼 있는 한국 뷰티 브랜드의 해외 수출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K-뷰티의 우수성을 전파하는 데 적극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