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파르나스 호텔 제주, 오픈 기념 불가리 팝업스토어 오픈

폰드메르 라운지에서 불가리 애프터눈 티 선봬
‘불가리 선셋 인 제주’ 팝업스토어 운영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협업해 불가리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협업해 불가리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파이낸셜뉴스] 제주 중문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협업해 불가리 애프터눈 티를 선보이고 ‘불가리 선셋 인 제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불가리 애프터눈 티는 30m 높이의 압도적인 층고의 아트리움을 자랑하는 폰드메르 라운지(FONDMER LOUNGE)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주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불가리 시그니처 메뉴들을 선보인다. 불가리 인기 컬렉션 중 하나인 비제로원 다이아링 모양이 올라간 2단 케이크, 불가리 리조트 컬렉션의 목걸이 펜던트에서 모티브를 얻은 러브 위드 비비 케이크, 상큼한 귤 셔벗과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간 귤 모양의 트로피컬 귤 무스, 된장 캐러멜로 만든 소이빈 카눌레 등 9종의 디저트와 머시룸 샌드위치, 더덕 타르트, 연어 타르트까지 3종의 세이보리까지 섬세하게 완성했다. 티푸드와 함께 준비되는 유기농 차브랜드 ‘리쉬티(Rishi-tea)’의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로 향긋한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폰드메르 라운지 옆에 마련된 ‘불가리 선셋 인 제주’ 팝업스토어에서는 황금처럼 빛나는 살구빛 여름 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2022 불가리 리조트 컬렉션이 전시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한 불가리 카카오톡 프로모션을 비롯해 구매 고객을 위한 증정 기프트 프로그램까지 마련되어 재미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기획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 마케팅 담당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불가리가 제주 내 유일하게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선셋 인 제주'가 고객에게 특별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호텔의 지향점에 부합된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여유롭고 럭셔리한 경험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