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놀뭐' 정지소, 운명의 짝꿍과 커플 무대? 웃참 챌린지 된 콘서트 [N컷]

MBC ⓒ 뉴스1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정지소, 코타, 엄지윤이 WSG워너비 콘서트를 찾은 깜짝 손님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그 가운데 정지소가 웃음이 빵 터진 모습이 포착됐다.

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WSG워너비 여정의 마지막 콘서트 2부가 공개된다.

각양각색 유닛 무대를 꾸미는 WSG워너비(윤은혜, 나비, 이보람, 코타, 박진주, 조현아, SOLE(쏠), 소연, 엄지윤, 권진아, HYNN(박혜원), 정지소)의 모습이 예고된 가운데, 정지소, 코타, 엄지윤은 WSG워너비 멤버가 아닌 다른 가수와 유닛을 결성했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지소는 운명처럼 만난 짝꿍과 함께 커플 무대에 섰다. 진지하게 노래를 부르다가 웃음이 빵 터진 정지소의 모습은 과연 무대 한쪽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순식간에 '웃참'(웃음 참기) 챌린지가 되어버린 무대에서 정지소는 특단의 조치로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코타와 엄지윤은 청량 보이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그 사이 의외의 조합으로 현장을 술렁이게 한 발라드 가수가 자리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는 코타, 엄지윤과 쿨에 버금가는 혼성 유닛을 결성해 눈길을 끌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킹받는' 매력을 동시에 쏟아내며 콘서트장을 발칵 뒤집은 그의 정체는 누구일지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정지소와 코타, 엄지윤이 꾸민 깜짝 컬래버레이션 유닛 무대는 이날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