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2022 에듀플러스위크 10개국 160개사 참가 '역대 최대'

11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서 개최

[파이낸셜뉴스] 교육전문행사 2022에듀플러스위크가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중소벤처기업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디지털교육협회, 스마트교육학회, 한국수학교구재협회 등이 후원하고 한국스마트에듀테크협동조합과 글로벌비즈마켓이 주관으로 열린다.

13회 째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 행사는 △에듀테크쇼 △에듀컨텐츠페어 △평생교육엑스포 △초등교육박람회 동시개최로 10개국 162개 교육기관·업체·단체 등이 2천여 종의 교육제품과 컨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교육정책포럼 △교사연수회 △교육세미나 등 부대행사가 3일간 계속 열린다.

2022 에듀플러스위크에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 올해 새로 출시된 33종의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관람할 수 있는 신제품홍보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13종의 우수 교육제품들을 전시한 어워드전시관, 네이버 N쇼핑을 통해 참가업체 제품을 온라인으로 만나는 라이브커머스, 제품에 담긴 기술과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IR스튜디오는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대교, 천재교과서, 로보라이즌, 럭스로보, 토이트론, 아이요봇, 다즐에듀, 제너럴오놀로직소프트, 코리아보드게임즈, 다림시스템, 페인트팜, 에어패스 등의 참가업체들이 인공지능·VR·AR·SW코딩·에듀테크·그린스마트교실·교육용품·교육기자재 등 새로운 제품과 교육 기술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비즈마켓 이승훈 대표는 "교사와 교육계 관계자들이 우리 중소기업의 뛰어난 기술이 담긴 교육제품과 컨텐츠들을 비교 체험하면서 새로운 교육기법과 학습방법을 계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고, 매일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