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맛녀석' 김태원, 우족탕+족발 폭풍 먹방…역대급 발골쇼

IHQ ⓒ 뉴스1
IHQ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맛있는 녀석들' 김태원이 역대급 족발 발골쇼를 선보였다.

김태원은 지난 5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 특집에서 우족탕부터 화덕 족발까지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군침을 유발했다.

이날 김태원은 깊은 역사를 갖고 있는 우족탕 식당을 방문했다. 김태원은 소와 관련된 난센스 퀴즈를 맞춰야 하는 '한입만'에서 남다른 센스를 발휘, 첫 번째로 성공하며 우족탕을 먹을 수 있게 됐다.

그는 "식당인데 엄마가 해준 그 맛"이라며 푹 끓여 응축된 맛에 감탄했다. 그는 "소금을 조금씩 자주 넣어서 입맛에 최대한 맞춰야 한다"는 백종원의 비법을 소개하며 우족탕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태원은 우족무침의 남은 양념에 미리 준비한 소면 사리를 버무리기 시작했다. 각종 양념까지 가미해 완벽한 밸런스를 맞춘 '김태원 표 우족무침 국수'로 뚱5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화덕통구이 족발집으로 향한 김태원은 한 상 가득 나온 족발 비주얼에 흥분하기 시작했다. 그는 산적을 떠올리게 하는 거침없는 족발 뼈 먹방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그는 "뼈에 붙은 힘줄을 끊어 먹는 맛이 있다"며 속살까지 야무지게 발골해 족발을 향한 '찐' 사랑을 드러냈다.

이처럼 김태원은 화려한 먹방은 물론 우족무침과 족발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까지 대방출하며 안방극장에 꽉 찬 웃음을 안겼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