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1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등을 통해 미니 7집 앨범 '비 어웨어'(BE AWARE) 마지막 콘셉트 포토인 도큐먼트(DOCUMENT) 버전을 게재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9일을 시작으로 총 3회차에 걸쳐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보 전반을 관통하는 컴백 콘셉트를 팬들에게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도큐먼트 버전 포토는 2022 더보이즈의 콘셉트 전반을 아우르는 느낌의 사진으로 더욱 의미심장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이미지는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각각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더보이즈의 순수함과 청량함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으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6일 미니 7집 타이틀 곡 '위스퍼'(WHISPER)로 전격 컴백, 약 9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위스퍼'는 짜릿하게 들려 오는 속삭임(WHISPER)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한 곡으로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작사가 조윤경과 멤버 제이콥, 선우가 작사에 공동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더했다.
더보이즈 새 미니앨범 '비 어웨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