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기업·종목분석

디와이디 “릴리바이레드, 브랜드위크 행사 진행”

김태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19 14:26

수정 2022.08.19 14:26

관련종목▶

사진=디와이디 제공
사진=디와이디 제공
[파이낸셜뉴스] 디와이디는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에이블리와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5일간 실시된다.

릴리바이레드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3000원 추가할인 쿠폰 발행, 무료배송 등 에이블리 회원에게만 특별히 제공되는 혜택도 마련했다.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라이어 틴트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 교차 선택 가능) 등 상품은 1+1 이벤트로 준비했다.

증정 행사도 있다.
휴대성 좋은 2구 섀도우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 구매 시 ‘인생네컷 촬영권’을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신규 컬러 구매 시 ‘몽땅 네일’을 △릴리바이레드 제품 1만5000원어치 이상 구매 시 미니 젤 아이라이너를 증정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에이블리의 소비자층과 릴리바이레드 타겟층이 일치해 지난 5월 입점 후 괄목할 만한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다”며 “입점 이례 가장 큰 행사인 브랜드위크를 진행하는 만큼 감사한 마음을 담아 최대 혜택으로 행사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릴리바이레드는 최근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겸 예능인 ‘최예나’를 모델로 발탁했다.

taeil0808@fnnews.com 김태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