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삼성물산 패션 남성복 '란스미어', 골프웨어 출사표

뉴스1

입력 2022.08.30 08:50

수정 2022.08.30 08:50

란스미어 골프 캡슐 컬렉션(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란스미어 골프 캡슐 컬렉션(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국내 최고급 남성복의 대표 브랜드 '란스미어'가 골프웨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란스미어는 하이엔드 클래식에 모던함과 위트, 기능성을 더한 프리미엄 감성의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100% 카디건과 풀오버 시리즈, 3Way 다운 베스트 및 점퍼 △이태리 비건 레더 소재의 헝가리 구스 다운 베스트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하이브리드 니트 아우터 △인체공학적 패턴 적용 사방스트레치 팬츠 등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저지 아우터는 카멜 원료를 리사이클해 만든 에코 럭스 카멜(ECO LUXE CAMEL) 충전재를 사용하는 등 소재 차별화를 꾀했다.

또 란스미어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가 적용된 하프 캐디백을 비롯해 △이태리 소가죽으로 만든 파우치 △최고급 천연 양피 가죽으로 만든 골프 장갑 △비니로도 사용 가능한 넥 워머 △볼캡·버킷햇 등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란스미어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전국 주요 매장에 숍인숍 및 팝업 스토어 형태로 비즈니스를 전개한다. 이달 29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유통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도 전문관을 연다.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할 계획이다.
고객 초청 프레젠테이션 및 스타일링 클래스 등을 통해 체험을 통한 브랜딩을 강화한다. 안양CC 클럽 하우스 등 별도의 공간에 쇼케이스를 마련, 란스미어 골프웨어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도록 준비할 방침이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골프 시장이 매년 성장을 거듭하면서 차별화된 골프웨어를 요구하는 목소리와 함께 란스미어에서 만들어주길 희망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토대로 이번 캡슐 컬렉션이 나오게 됐다"며 "위트·기능성까지 챙긴 하이엔드 럭셔리 골프웨어의 품격과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