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연애컨설팅 기업 메이스 아카데미, 벤처기업 인증 완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02 10:27

수정 2022.09.02 10:27

연애컨설팅 기업 메이스 아카데미, 벤처기업 인증 완료
연애컨설팅 기업 메이스 컴퍼니(대표 김재균)가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메이스 아카데미 김재균 대표는 “연애 및 재회는 사연에 따라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연애컨설팅이라는 분야에서 혁신성장유형으로 벤처기업 확인을 받았다” 고 밝혔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2009년 설립 후 국내는 물론 해외의 내담자들의 연애 및 재회까지 결과를 만들어주는 등 “바로 선 연애” 를 회사의 슬로건으로 결과를 만들어 왔다. 최근에는 생소한 연애컨설팅이라는 분야 업계에서 2022년 7월 13일 최초로 특허 출원을 받았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대표(김재균)는 “또한 앞으로도 바로 선 연애를 회사의 슬로건으로 기존의 연애컨설팅이라는 분야의 새로운 혁신에 발을 디딜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연애컨설팅은 기존 타업체의 연애 및 재회컨설팅의 시스템과 솔루션에 차별화를 가질 수 있도록 현재도 연구에 힘쓰고 있다.
기존에 누구나 알던 연애 및 재회의 기술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기존의 연애컨설팅 업체의 솔루션과 차별화 된 핵심 솔루션과 코칭을 통해 메이스 아카데미는 사연자들의 연애 및 이별 상황을 개선시켜서 매달 65% 이상이라는 고정적이면서 높은 재회성공률을 내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컨설팅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매달 법무법인 공증을 거쳐 투명하게 재회성공률을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메이스 아카데미 대표(김재균)는 “벤처기업 인증으로 당사의 연애 및 재회의 기술력과 회사의 성장 가능성이 확인 되었다고 판단하고 있다” 며 “다양한 사연과 상황에 따라 차별된 올바른 솔루션으로 내담자들의 연애에 만족도를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 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