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매그넘빈트, ‘ICT AWARD KOREA 2022’ 2관왕 수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07 09:41

수정 2022.09.07 09:41

매그넘빈트, ‘ICT AWARD KOREA 2022’ 2관왕 수상


한국정보과학진흥회가 주최하고 IT전문 큐레이션 매거진 ‘디지털 인사이트’가 주관하는 ICT Award KOREA 2022에서 디지털 에이전시 ‘매그넘빈트’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과 전자신문 사장상을 수상했다.

아이어워즈 2021에서도 7관왕에 올랐던 매그넘빈트는 삼성, SK, 신한, GS 그룹사뿐만 아니라 폭스바겐, BMW, 한성자동차 등 글로벌 모빌리티의 디지털 비즈니스 파트너로 우수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스토어 인스턴트 플레이즈 디지털 캠페인은 ICT AWARD KOREA 2022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부문에서 통합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에서 매그넘빈트는 갤럭시스토어의 게임 관련 3개의 서비스를 연계해 통합 사이트와 콘텐츠 사이트 제작으로 회원 교류와 노출을 증대했다.

특히, 매그넘빈트는 지속 참여를 위한 ‘정기 프로모션’과 이벤트성 ‘시간 한정 프로모션’ 운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주 타깃층인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인지도를 늘려 나갔고, 유입 증대를 이끌었다. 또한 콘텐츠의 적합성·타당성 등 기존 갤럭시스토어 인스턴트 플레이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캠페인에 잘 풀어내며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부분에서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매그넘빈트의 페이북 마이데이터는 디지털 서비스 혁신 부문에서 전자신문 사장상을 수상했다. 페이북 마이데이터는 주별로 카테고리 분석, 또래 대비 등 다양한 관점으로 소비와 자산을 분석해 고객이 실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자신의 현황을 분석해 실질적 도움을 주는 페이북 마이데이터는 기술 활용의 혁신성, 효율성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형주 매그넘빈트 대표는 “디지털콘텐츠&마케팅 분야에서 최고 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과 디지털 서비스 혁신 부문 전자신문 사장상을 수상하여 영광”이라며, “주력 사업인 에이전시뿐만 아니라 마케팅 분야에서 최고 대상으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며, 구축에서 마케팅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디지털 전문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매그넘빈트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회사인 ‘센터플러스’도 운영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센터플러스’ 역시 2022 소셜아이어워드 4관왕을 수상하며 마케팅 분야에서 입지를 굳게 다져가고 있다.


한편, ICT 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경기도,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다양한 국가기관·협회·기업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기술 및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6개 부문 우수한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