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갤러리아百, 추석 연휴부터 포스트 추석 마케팅까지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07 09:47

수정 2022.09.07 09:47

모델들이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선보이는 테니스 관련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모델들이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선보이는 테니스 관련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 및 포스트 추석 마케팅으로 다양한 상품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준비한 테니스 관련 제품들을 선보인다. 오트리, 윌슨 등 테니스 관련 브랜드의 △신발 △테니스 라켓 △테니스 공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프레드시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아동용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리틀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리틀홈은 △우프 △원더앤원더 △피나타펌 △소영백 △밴우드 등 다양한 해외 인기 아동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편집숍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한국적인 식재료를 사용하는 디저트 브랜드 ‘파티세리 아모니’ 팝업스토어를 12일까지 진행한다. 파티세리 아모니는 뉴욕 정식당 출신 ‘손연화’ 셰프가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대표메뉴는 프리미엄 구움과자이다. 그 외에도 이달 초 오픈한 연남동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 ‘르빵드파파’ 매장에서는 고급 프랑스산 밀가루와 버터를 사용한 다양한 프렌치 스타일 디저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29일까지 ‘생명존중’ 메시지를 담은 NFT 작품 5종 전시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는 갤러리아 생명존중 캠페인 ‘라잇! 라이프(Right! LIF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각각의 작품은 '모두에게 단 하나뿐인 생명의 소중함'이라는 의미를 공통으로 담았다. 또한 오는 14일 리뉴얼 오픈 예정인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CP 컴퍼니’ 매장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브랜드데이 10% 할인 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추석 연휴기간 동안 갤러리아백화점 휴점일은 압구정 명품관이 10일부터 11일까지며, 그 외 △광교점 △대전 타임월드 △천안 센터시티 △진주점 추석 휴점일은 9일부터 10일까지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