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LF 오피신 제네랄, 신세계 본점에 팝업 오픈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13 15:36

수정 2022.09.13 15:36

LF 오피신 제네랄, 신세계 본점에 팝업 오픈

[파이낸셜뉴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은 오는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오피신 제네랄 인 파리'를 테마로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테리어와 구성을 그대로 적용해 현지 분위기를 재현했다. 결이 돋보이는 목재 벽면을 통해 빈티지한 프렌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올리브 그린 색상을 중점적으로 사용해 세련된 가을의 느낌을 강조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피신 제네랄의 2022 가을 시즌 여성복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오피신 제네랄은 고급스러운 테일러링을 강조하기 위해 소재에 더욱 힘을 실었다.
캐시미어가 더해진 로로피아나 버진울을 주요 소재로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촉감을 내세웠다. 오피신 제네랄 로고가 들어간 하프 집업 스웨트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뿐만 아니라 헤더 그레이 색상의 머플러 코트 등 국내 한정판 라인도 준비돼 있다.

현장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가을 신제품을 대상으로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오피신 제네랄은 2012년 피에르 마에오가 설립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클래식 프렌치 스타일을 추구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