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랜드 애니바디, FW 신상 편애브라 출시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14 15:14

수정 2022.09.14 15:14

이랜드 애니바디, FW 신상 편애브라 출시

[파이낸셜뉴스]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는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다양한 색상의 편애브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누적 판매량 40만장을 기록 중인 애니바디의 대표상품이다. 이번 시즌 코랄, 그레이쉬 블루, 차콜, 브라운 등 트렌디한 컬러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편애브라 베이직 라인은 런닝형, 후크형, 후크형 스트랩으로 나눠 출시됐다. 평소 생활 패턴에 따라 유형별로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기존 편애브라를 개선해 가볍지만 볼륨감을 높여주는 부드러운 소재의 몰드를 사용했다.


이랜드 애니바디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베이직 라인과 함께 추후 일체형 라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베이직 라인에 비해 젊은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반영해 라벤더, 옐로우, 블루 등 캐주얼하고 영한 컬러로 선보인다.

편애브라 일체형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편안함을 개선하기 위해 등판의 면적을 줄였다. 일체형 라인은 패드와 전체 속옷이 일체형으로 제작돼 세탁 및 활동 시에도 컵이 따로 돌아다니지 않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편애브라 신상 속옷은 위아래 컬러를 동일하게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믹스 매치할 수 있도록 고객의 의견을 더해 출시했다"며 "고객 니즈를 기반으로 상품을 개선하고 이를 통해 모든 연령층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것"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