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쿠팡플레이, 그리스 슈퍼 리그 올림피아코스 경기 독점 생중계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16 09:28

수정 2022.09.16 09:28

쿠팡플레이가 그리스 슈퍼 리그의 올림피아코스 경기를 독점생중계 한다
쿠팡플레이가 그리스 슈퍼 리그의 올림피아코스 경기를 독점생중계 한다

[파이낸셜뉴스] 쿠팡플레이가 그리스 프로축구 1부 리그인 수페르리가 엘라다의 22-23시즌 올림피아코스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이를 통해 국내 축구 팬들은 축구 국가대표팀의 핵심인 황의조(30)와 황인범(26)의 활약상을 생생하게 볼 수 있게 됐다.

그리스 최고의 명문팀이자 리그 우승 47회에 빛나는 올림피아코스는 국가대표팀의 핵심인 황의조와 황인범의 소속팀으로, 올 시즌을 앞두고 이적한 두 선수는 빠르게 팀의 주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


황인범은 지난 8월 19일 UEFA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원정 데뷔전에서 첫 득점을 신고하며 존재감을 알렸으며 황의조 역시 리그 3라운드 이오니코스와의 홈경기에서 시즌 1호 도움을 기록하며 팀에 녹아 드는 모습을 보였다.

올림피아코스에는 한국 팬들에게도 친숙한 마르셀루(34∙브라질), 발부에나(37∙프랑스), 소크라티스(34∙그리스)등 유명 선수들도 속해 있어 ‘황-황’듀오와 멋진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쿠팡플레이는 이외에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AFC 공식 대회 및 친선경기, K리그 1, 잉글랜드 카라바오 컵, 독일 DFB-포칼,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 홍현석의 경기, NFL, 테니스 데이비드 컵, FIBA 여자 농구 월드컵, FIVB 세계배구선수권, 미국메이저리그 사커(MLS), ONE FC 등 다양한 종목을 중계하고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