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닥

지더블유바이텍,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콘텐츠 강화"

김경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20 08:53

수정 2022.09.20 08:53

커머스 사업 론칭 등 온라인 마케팅 소통
지더블유바이텍,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콘텐츠 강화"

[파이낸셜뉴스] 바이오테크놀로지 서비스 전문기업 지더블유바이텍은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직원들의 회사 복지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 등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더블유바이텍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업 홍보 △사내 소식 △제품 소개 및 리뷰 △할인 이벤트 △건강 상식 △학술 자료 등 과학기자재 유통에 관심 있는 고객은 물론 일반인들을 위한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당 사는 과학기자재 플랫폼 유통을 넘어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넓은 스펙트럼을 보유한 회사”라며 “이에 걸맞는 감각적인 홍보가 필요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고 리뉴얼을 기념해 공개된 홍보 영상에는 새 단장한 사옥과 회사 복지에 만족감을 느끼는 직원들의 소감과 인터뷰 등이 담겼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향후 자사가 유통하는 브랜드 제품의 사용법 및 리뷰 영상은 물론 자회사 및 관계사와 함께 추진 중인 코비힐 백신 사업 등의 진행 사항도 구체적으로 담을 예정”이라며 “재치있고 획기적인 콘텐츠로 지더블유바이텍의 생생한 모습을 고객과 시청자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더블유바이오텍은 온라인 영업망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커머스 사업 연계 콘텐츠로 자사 매출 확장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또 신설 예정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과도 연계 가능한 콘텐츠를 대량 생산해 흥미를 유발하는 것도 기획하고 있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