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아머드 프레시, 비건치즈 美론칭 앞서 홈페이지 리뉴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22 15:02

수정 2022.09.22 15:02

아머드 프레시, 비건치즈 美론칭 앞서 홈페이지 리뉴얼

[파이낸셜뉴스]
푸드테크 기업 아머드 프레시가 미국 뉴욕에서 자체 개발한 비건 치즈 제품의 첫 론칭을 앞두고 자사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머드 프레시는 10월 독자 기술로 개발한 비건 치즈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에 본격적인 글로벌 공식 론칭에 앞서 대대적인 홈페이지 새 단장에 나섰다. 홈페이지 개편의 주된 목적은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아머드 프레시의 기업 가치와 비전, 자체 개발한 비건 치즈 제품의 특성 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다.

아머드 프레시는 세계 최대 비건 인구 보유국인 미국에서 첫 론칭을 앞둔 만큼 향후 더욱 다양한 국가에서의 활발한 사업 전개를 위해 직관적 디자인의 UI(사용자 환경) 개선과 영문 버전으로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글로벌 소비자들의 접근성 강화를 위한 ‘영문 버전’과 ‘인터페이스 개선’ 두가지다. 먼저, 해외 시장을 무대로 활약을 예고한 만큼 인간의 건강과 환경 보호에 앞서겠다는 기업 가치와 비전 등을 영문으로 소개하며 고객의 이해도와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패키지, 칼로리, 영양 성분 등을 시각적으로 구성해 아머드 프레시가 전개하는 비건 치즈의 상품 경쟁력을 강조했다. 향후에는 미국 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구매 시스템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