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청춘블라썸', 주인공 5인방 네컷 사진 공개…"설렘 유발"

[서울=뉴시스] '청춘블라썸' 청춘네컷.2022.09.23. (사진 = '청춘 블라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청춘블라썸' 청춘네컷.2022.09.23. (사진 = '청춘 블라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 주연 배우 5명의 '청춘 네컷'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청춘블라썸' 측은 다섯 주인공들의 청춘네컷(인생네컷 청춘블라썸 버전) 실사와 웹툰 버전을 게재했다.

'과거의 10대' 하민(서지훈 분)과 소망(소주연 분) 버전과 '현재의 10대' 재민(김민규 분), 보미(강혜원 분), 진영(윤현수 분) 버전까지 총 두 가지 버전으로, 파스텔 톤의 배경에 교복을 착용한 이들의 풋풋한 모습을 담았다.

먼저 추억 속의 하민과 소망은 하얀색 여름 하복을 입고 밝은 표정으로 '하트 4종'을 선보였다. 손가락 하트, 반쪽 하트, 손 하트, 볼 하트 등 다양한 하트를 연출하며 다정한 모먼트로 설렘을 유발했다.

반면 삼각관계의 재민, 보미, 진영은 춘추복을 입고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이, 꽃받침, 볼 찌르기 등의 포즈로 찐친 케미를 발산했다.

'청춘블라썸' 측은 이들의 모습이 담긴 청춘네컷을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법은 웨이브에서 '청춘블라썸' 1~4화를 시청하고,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싸인 청춘네컷과 웹툰 버전 청춘네컷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청춘블라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2화씩 독점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