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정진운→안우연 태국 여행기 '#낭만도시', 27일 왓챠 첫 공개

TED엔터테인먼트
TED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스타들의 낭만 넘치는 해외 여행기를 그리는 '#낭만도시'가 안방을 찾아온다.

오는 27일 OTT 플랫폼 왓챠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낭만도시' 1회에서는 태국 왕실의 휴양지로 알려진 태국 후아힌으로 여행을 떠나는 정진운, 안우연, 김상균, 김국헌이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과정과 태국에 도착해 낭만을 찾기 위한 첫 여정이 시작된다.

출국을 위해 공항에 모인 이들은 서로 인사를 나누며 반가워하는 한편 공항에 가득 찬 여행 인파와 분위기에 출발 전부터 여행의 떨림과 설렘을 만끽한다. 이후 이들은 비즈니스석을 배정받으며 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태국에 도착 후 최종 목적지인 후아힌으로 향하는 고속도로를 신나게 달리는 동안 정진운과 김국헌은 재치있는 입담과 성대모사로 웃음을 유발한다.


나이도 성격도 다른 네 명의 스타가 첫 만남에 여행을 떠나는 만큼 어색함을 벗어던지고 '절친'이 되는 과정을 어떻게 그려낼지, 어떤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재미를 안길지, 또 이들이 찾아낸 '낭만'이 무엇일지 '#낭만도시' 속 이야기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낭만도시'는 막혀 있던 하늘길 때문에 여행에 대한 미련과 아쉬움이 쌓여있던 대중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여행 예능이다. 오는 27일 오후 5시 왓챠를 통해 처음 방송되며, 오는 10월부터 10여 개의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