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박정민·전소니, 강민경·최정훈 듀엣곡 MV 지원사격

다비치/웨이크원, 페포니뮤직 제공
다비치/웨이크원, 페포니뮤직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박정민과 전소니가 강민경과 최정훈의 듀엣곡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속 이별한 연인으로 변신한다.

강민경, 최정훈은 지난 23일 스톤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듀엣곡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박정민과 전소니가 각자 다른 공간에서 서로가 함께 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는 듯한 장면으로 시작됐다. 두 사람이 함께 취미를 즐기고 대화를 나누는 행복한 분위기의 장면들이 이어졌고, 이내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박정민과 전소니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눈빛 연기만으로 복잡한 감정선을 표현해 내며 보는 이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그때의 우리처럼/결코 보낼 수 없는 시절의 우리" 등 가사가 강민경과 최정훈의 애절한 목소리와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배우 박정민과 전소니의 명품 연기가 더해져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명품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정민과 '대세 청춘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전소니, 그리고 '믿고 듣는' 강민경과 최정훈의 조합에 기대가 모아진다.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는 빈티지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의 브리티쉬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작곡팀 캡틴플래닛이 힘을 더해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음악을 완성시켰다.

강민경의 섬세한 보컬과 최정훈의 깊고 개성 있는 보컬이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는 가운데 올가을 두 아티스트가 선보일 독보적인 감성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민경과 최정훈의 디지털 싱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