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천재교육 T셀파,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26 14:48

수정 2022.09.26 14:48

천재교육 T셀파,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천재교과서·천재교육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가(티셀파)가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12일까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천재교육은 T셀파의 새로운 서비스 출시와 함께 학급 운영 및 수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갖춰짐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서비스는 선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여 개발한 학급운영서비스인 '우리반T셀파'와 태블릿을 통해 실시간으로 학습 내용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수업도구인 '클래스링크', 교사가 직접 제작한 퀴즈나 워크시트를 온·오프라인으로 활용해 학생들의 수업참여도를 높이고 이에 대한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클래스핑퐁'이다.

이 밖에 교과자료 및 평가자료, 특별학습자료 등 다양한 교수학습지원자료를 업데이트 해 더욱 활용도 높은 수업 자료를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T셀파 내 'T셀파에 가면' 이벤트에서 본인이 즐겨 쓰는 T셀파의 기능이나 콘텐츠를 빈칸에 작성하면 된다.

힌트 영상을 보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아이스크림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당첨자는 10월 14일 T셀파 내 이벤트 당첨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재교육 T셀파 김홍민 부문장은 "더욱 편리한 수업 환경 지원을 위해 수업도구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의견 수렴 이벤트를 진행했고, 가장 필요하다고 하는 기능만을 모아 1년간 개발했다"라며 "선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만든 서비스인만큼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