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이 다른 채용 플랫폼'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광고는 리뷰, 연봉협상가이드, 필터링, 취업축하금 등 총 4편으로 제작됐다. 기업 리뷰부터 입사 지원, 면접, 연봉 정보 및 협상 등 채용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차원이 다른 채용 플랫폼이라는 콘셉트로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시한다.
잡플래닛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온라인 광고, 옥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채용 지원 시 '취업지원금 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플래닛 관계자는 "기업 리뷰부터 면접, 연봉 정보 등의 기본적인 서비스 외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규 채용 서비스 론칭을 알리는 광고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브랜드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구직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반기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잡플래닛이 올해 3월 론칭한 채용 서비스 '프라이빗 채용관'은 구직자 맞춤형 '채용 정보', 서류 전형 통과 후 합격한 회사의 '면접 가이드' 제공, 최종 합격 시 합격율을 높여주는 '연봉 협상 가이드', 최종 합격 시 '합격 보상금' 200만원 지급 등으로 구성됐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