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코웨이 신입사원 채용은 △상품/마케팅 △R&D △IT △국내영업 △글로벌 △SCM △구매 △생산 △경영지원 △경영관리 등 10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선발하는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학위 보유자 및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면접(1·2차)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기한은 이달 25일 자정(밤 12시)까지로 코웨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코웨이는 지원자들이 코웨이의 비즈니스와 직무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홍보 영상과 소개 자료를 마련했다. 토크쇼 형식의 현직자 업무 소개 영상 및 인터뷰 콘텐츠로 직무 정보 소개를 강화했다. 또 올해 공채 입사자와 인사 담당자가 전하는 Q&A 영상을 통해 생생한 취업 정보 및 합격 노하우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최지욱 코웨이 인사실장은 "글로벌 대표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코웨이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를 향한 도전을 이어나갈 청년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사회에 첫 발을 내디딘 신입사원들이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주도하며 마음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 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