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롯데 광주점, 전국 백화점 최초 '세라젬 메타포레스트' 매장 오픈

뉴스1

입력 2022.10.12 14:08

수정 2022.10.12 14:08

롯데백화점 광주점 세라젬 메타포레스트 쇼룸 자료사진.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2022.10.12/뉴스1
롯데백화점 광주점 세라젬 메타포레스트 쇼룸 자료사진.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2022.10.12/뉴스1


(광주=뉴스1) 이수민 기자 =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헬스케어 브랜드 세라젬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세라잼 메타포레스트'를 백화점에서는 최초로 오픈했다.

12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선보인 '세라젬 메타포레스트'는 기존 세라젬 매장에 고객 체험 공간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조성한 체험형 매장이다.

매장 내에 별도의 카페가 있고 프라이빗 기기 체험존과 세라젬 제품 라인업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쇼룸 공간도 추가로 구성됐다.

매장은 '진정한 휴식'이라는 테마로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우선 가상의 숲을 모티브로 제품 체험 과정에서 시각·후각 등 다양한 감각을 통해 자연스럽게 숲의 기억을 떠올리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시그니처 향을 개발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세라젬 메타포레스트' 매장 만의 시그니처 향인 'Night-fall Wood' 향은 차분하게 내려앉은 우드 향으로 안락한 기분과 고급스러운 휴식의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게 특징으로 디퓨저를 통해 체험존에 비치됐다.

또 롯데백화점과 세라젬이 협업해 개발한 메뉴인 '동백꽃 한상차림'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웰빙 티 세트로 오직 광주점에서만 즐길 수 있다.

한편 세라젬 메타포레스트에서는 백화점 매장 최초로 세라젬의 모든 제품을 렌탈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제휴카드와 장기 무이자 혜택, 기기별 결합 패키지 등 다양한 렌탈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 선택의 폭에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부터 16일까지 프로모션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31일까지 마스터 기기 구매고객에게 롯데상품권 15만원과 무상 AS기간 3년 확대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렌탈 서비스 이용고객에게는 렌탈료 3개월 면제의 혜택도 있다.


이동현 롯데백화점 MD1본부 H&E부문장은 "세라젬 메타포레스트 매장을 시작으로 건강가전을 찾는 고객들에게 단순 제품 구매를 넘어 다양한 체험과 오감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