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팔레트]버섯 효능으로 피부 탄력 회복…더샘, '트루 머쉬룸 엘엑스'

뉴시스

입력 2022.10.16 18:30

수정 2022.10.16 18:30

기사내용 요약
'머쉬뮨 콤플렉스', 피부 기초 체력 키우며 탄력 개선
트리트먼트 토너·컨센트레이트 에센스·밸런싱 에멀젼·퍼밍 크림 등

더샘 '트루 머쉬룸 엘엑스' *재판매 및 DB 금지
더샘 '트루 머쉬룸 엘엑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뷰티 브랜드 '더샘'이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을 최근 내놓았다. '피부 탄력 회복'을 목표로 한다.

'달임법'과 '저온 추출법'을 응용한 '100시간 콜드 디콕션 공법'을 적용해 귀한 국내산 버섯 5종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에 발효 성분을 더해 만든 '머쉬뮨 콤플렉스'가 피부 기초 체력을 키우면서 탄력을 개선한다.

▲농밀한 텍스처로 피부 바탕을 탄력 있게 만드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트리트먼트 토너' ▲진한 영양감으로 부족한 탄력을 채워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컨센트레이트 에센스'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밸런싱 에멀젼' ▲탄력 보호막을 형성해 탄탄하고 흔들림 없는 피부로 케어하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퍼밍 크림' 등으로 구성한다.

이 중 토너, 에센스, 크림 등 3종을 함께 사용하면 '360도 탄력'(121.46%), '탄성 복원력'(70.28%) 등이 개선되는 임상 효과가 확인됐다.



이탈리아 브이 라벨(V-LABEL)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라인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20% 할인한다.


더샘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 각질과 주름 생성, 탄력 저하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며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은 피부 기초 체력을 키우고, 컨디션을 끌어올려 360도 집중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