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도매꾹·도매매, '2022 유통인쇼' 참가... 유통 노하우 대공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0.24 15:06

수정 2022.10.24 15:06

도매꾹·도매매, '2022 유통인쇼' 참가... 유통 노하우 대공개
[파이낸셜뉴스] 지앤지커머스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가 유통인들의 축제인 '2022 유통인쇼'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2 유통인쇼는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 및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 트렌드'를 주제로 다양한 세미나와 이벤트, 전시회가 결합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매꾹·도매매는 이번 전시회에서 상품 공급사 및 전문셀러 대상 맞춤 컨설팅을 진행, 입점 설명회를 통한 B2B 유통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제조사, 수입사, 브랜드 등의 상품 공급사를 위한 유통 전문 컨설팅 '케이굿즈'를 소개해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유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해외소싱&직수입지원 플랫폼 '에그돔'에 대한 심층적인 컨설팅도 지원한다.

참관객들을 위해 창업 전문 서적, 타포린백, 볼펜, 기념 스티커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책임대표는 "이번 유통인쇼를 계기로 보다 많은 분들이 도매꾹·도매매 활용 노하우를 배우고 B2B 유통에 도움받을 수 있길 바란다"며 "더불어 에그돔과 케이굿즈 컨설팅으로 현재 사업 영역을 넘어 새로운 사업도 진행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