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그랜드 하얏트 서울, ‘2022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 수상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이낸셜뉴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의 프리미엄 그릴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가 ‘2022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2022 World Luxury Restaurant Awards)’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는 시설의 독특성과 디자인 그리고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3주 동안 업계 전문가와 고객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올해의 선정 기준은 우수한 환경, 우아한 디자인, 세계적으로 뛰어난 서비스에 더 초점을 맞췄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레스토랑에서 내려다보이는 호텔의 야외 수영장 혹은 아이스링크와 이를 둘러싼 자연, 도심 경관이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절경을 자랑하는 ‘뷰맛집’답게 해당 어워즈에서 최고의 경치를 가진 레스토랑을 가름 짓는 ‘매그니피센트 시닉 뷰(Magnificent Scenic View)’ 부문에 선정됐다.

27일부터 새로운 겨울 메뉴를 시작하는 스테이크 하우스는 멋진 뷰와 더불어 사계절 동안 제철에 맞는 요리를 색다른 식재료와 신선한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관계자는 “‘스테이크 하우스’가 세계적인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그 가치를 인정 받게 됐다”며 “고객을 위해 앞으로도 수준 높은 맛과 향상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