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최근 주식수익 없는 사람 찾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0.28 10:20

수정 2022.10.28 10:20

최근 주식수익 없는 사람 찾습니다.

주식카톡방에서 진행 중인 추천주 무료나눔 이벤트가 최근 화제다. 전문가 무료추천주를 통해 어려운 장에서 수익을 실현케 하려는 취지다. 연초부터 계속되는 하락장 속에 가뭄에 단비와 같은 소식에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카톡방에 모여들고 있다.

▶주식카톡방 추천주 무료나눔 이벤트! 최근 주식수익 없다면 어서 입장하세요! (클릭)
최근 주식수익 없는 사람 찾습니다.


▶전문가 발굴 추천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 이벤트 혜택 놓치지마세요! (클릭)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카톡방에 모여드는 이유는 ‘추천주 무료나눔’이라는 이벤트 영향도 있지만 최근 하락장에서의 주식카톡방 수익률의 영향도 적지 않다.
베트남개발1 238%, 흥아해운 50%, 동국알앤에스 32% 등 꾸준한 수익률로 회원들의 계좌를 두둑하게 만들어주는 주식카톡방의 무료나눔 소식은 수익을 갈망하는 투자자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기회인 것이다. 이번 무료나눔 이벤트에 참여 중인 한 회원은 ‘그동안 타사 유료서비스에서도 좀처럼 수익이 나지 않았었는데 이번 무료나눔 이벤트로 상당 부분 만회했다. 무료나눔 이벤트가 끝나면 바로 유료가입해서 계속 추천주를 받을 생각’이라며 이벤트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다시 안올 흔치 않은 기회! 전문가 유료추천주 무료로 받고 주식수익 실현해보세요! (클릭)

주식카톡방 관계자는 ‘이번 추천주 무료나눔 이벤트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예상을 뛰어넘어 당초 계획했던 이벤트 기간을 변경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많은 투자자분들이 무료추천주로 수익을 만끽하길 바란다.
’며 이벤트 참여를 당부했다.

오늘의 추천주
삼성전자, 대성파인텍, 드래곤플라이, 대동전자, 시디즈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