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제약

유한양행 펫스토어, 동물 돌봄 위해 11월 '러빙펫' 캠페인 진행

강중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1.07 15:31

수정 2022.11.07 15:31

구매건당 100원 적립해 동물자유연대에 기부
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유한양행 공식 반려동물 쇼핑몰 유한양행펫스토어는 11월 한달 간 네이버 펫에서 ‘러빙펫’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네이버 ‘러빙펫’ 캠페인은 동물 친구들의 건강한 돌봄을 위한 캠페인으로 네이버펫에서는 반려동물 브랜드 사와 함께 한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난 2021년 11월 유한양행 대표 반려동물 브랜드로서 첫 선을 보인 유한양펫스토어는 윌로펫의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네이버 펫과 함께 동물 구호 활동을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으며, 이번달 소비자 구매 건당 100원의 금액을 누적해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동물자유연대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화재 사고 현장에서 구조되어 보호소 생활 중인 유기견의 치료와 교육을 위한 모금 행사로, 소형견 위주의 입양 및 구호 활동에서 소외된 중대형견들의 따뜻한 새 보금자리 찾기에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참여 독려를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윌로펫은 최근 런칭한 반려견 건강 상태 맞춤형 소프트 사료 헬시포뮬러 3종 시리즈를 메인으로 매주 사료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하며, 프리미엄 네추럴 펫푸드 브랜드 웰니스는 다양한 브랜디드 사은품을 준비해 증정할 예정이다.


네덜란드 천연 덴탈껌 브랜드 윔지스는 윌로펫과 콜라보해 네이버 선물샵 입점 기념 특별 라이브를 오는 8일 선보일 예정이다.
고양이 모래 등 반려묘 생활 용품군을 갖춘 암앤해머 제품군도 11월 프로모션에 맞춰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 첫 출시를 할 예정이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