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신곡 '탭 탭'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베리베리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리미널리티-EP.러브'(Liminality - EP.LOVE/이하 '리미널리티') 타이틀곡 '탭 탭'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다양한 색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키치한 무드에 귀여운 그래픽 효과로 트렌디함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도입부의 강렬한 비트는 단숨에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으며, 베리베리는 신나는 안무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밝은 에너지까지 전해 신곡 '탭 탭'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에 더해 베리베리는 순정만화 속 주인공같은 비주얼로 행복한 미소를 띄며 '청순 베리'의 매력을 뽐내 베리베리의 새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신나는 안무에 더해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하는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한 베리베리는 신곡 '탭 탭'을 통해 다시 한번 가요계를 강타할 전망이다.
한편 신곡 '탭 탭'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 '리미널리티'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