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정동원,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 개최

정동원, 성탄총동원 /사진=쇼플레이
정동원, 성탄총동원 /사진=쇼플레이

[파이낸셜뉴스] 2022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열리는 가수 정동원의 ‘2nd성탄총동원’ 콘서트의 티켓 오픈이 14일과 15일 2일 간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정동원의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은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오는 12월 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무대들이 준비돼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전체 관객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증정과 캐럴 메들리 무대를 비롯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정동원은 지난해에도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낸 바 있다. 첫 번째 ‘성탄총동원’ 콘서트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14일 오후 6시 팬카페 선예매를 시작으로, 15일 오후 6시 일반예매를 오픈한다. 선예매는 코드 예매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주총동원’ 팬카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 발매를 앞두고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