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이브자리, 카타르 월드컵 기념 '코리아 파이팅' 이벤트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1.18 08:45

수정 2022.11.18 08:45

이브자리, 카타르 월드컵 기념 '코리아 파이팅'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이브자리가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기념 이벤트 '코리아 파이팅'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10년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기념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브자리는 겨울철 따뜻하게 덮을 수 있는 거위털·극세사 침구를 비롯해 다양한 품목을 특별체험가에 판매하고 경품도 전달한다.

행사 품목은 세분화된 디자인·무게가 특장점인 구스 이불, 3㎜ 극세사 원단과 고밀도 순면 소재의 극세사 이불, 슬립앤슬립 개인 맞춤형 기능성 토퍼·베개 등이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조별리그 경기인 우루과이전(11월 24일), 가나전(11월 28일), 포르투갈전(12월 2일)의 최종 득점 골 개수를 맞추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형 TV를 증정한다.
참여 신청은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영수증 인증을 통해 가능하다.

품목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구스 이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브자리 창립 46주년 기념 추천 상품으로 선정된 침구세트 3종을 구매할 경우 무료로 패드를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자 시식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장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활약과 승리를 기원하며 고객과 한마음으로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며 "경기 결과 예측 등 이벤트 참여와 혜택을 누리며 이브자리와 함께 월드컵 시즌을 더욱 풍부한 즐거움으로 채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