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24일 카카오라방에서 5천원 할인 프로모션
BBQ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첫 출전하는 24알 집에서 응원하는 '집관족'을 겨냥해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열리는 이번 라이브방송(라방)은 24일 7시부터 80분 동안 진행된다.
BBQ는 이번 프로모션 라방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세트 3종과 황금올리브치킨 2종의 모바일 교환권을 5000원 할인 판매한다. 총 2만매 한정 판매되는 이번 라방에서 소비자는 상품별 1인당 최대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한국 선수단의 첫 경기를 맞아 BBQ치킨과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생활맥주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한정판 사은품 증정 연계한 이벤트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매장 내 인기 메뉴와 테라 맥주 2잔으로 구성된 '발라버려 세트'를 24일 출시한다. '앵그리버드 윙봉'과 축구공을 연상시키는 '치즈볼'을 활용한 발라버려 세트를 주문한 고객은 한정판 '노 비어 노 골(NO BEER NO GOAL) 스포츠 양말'을 받을 수 있다. 발라버려 세트 메뉴를 주문한 후 한정판 스포츠 양말과 함께 인증샷을 누리소통망(SNS)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에겐 추첨을 통해 생활맥주 상품권도 증정한다.
월드컵 경기 당일 치킨 주문이 밀려 늦게 올까 걱정된다면,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이츠웰'은 간편조리식품 '그때 그시절 옛날통닭(이하 옛날통닭)'을 출시했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치킨이 학교 급식, 오피스 구내식당 등 단체급식 경로에서 주목받는 추세와 간편식 시장의 성장세를 주목해 단체식과 가정식에 모두 적합한 제품을 개발했다.
신제품 옛날통닭은 CJ프레시웨이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개별 구매할 수 있다. 또 고객사 전용 식자재 주문 시스템인 '온리원푸드넷'을 통해 급식 및 외식업체, 식자재 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 전개된다.
옛날통닭은 국내산 닭고기를 염지 처리하고 저온 숙성시킨 제품이다. 공정 과정에 오븐 가열 처리 단계를 거쳐, 바삭한 식감의 껍질과 육즙이 가득한 촉촉한 살코기를 구현한게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에 20~25분(200°C 기준), 튀김기에 8~10분(170~175°C) 동안 조리하면 된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