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데일리펀딩, 목돈 모으기 플랫폼 '아임인'과 프로모션

데일리펀딩이 티웨이브와 함께 진행하는 까다로운 조건 없는 목돈 굴리기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데일리펀딩 제공
데일리펀딩이 티웨이브와 함께 진행하는 까다로운 조건 없는 목돈 굴리기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데일리펀딩 제공
[파이낸셜뉴스]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데일리펀딩은 목돈 모으기 플랫폼 '아임인'을 운영 중인 티웨이브와 함께 까다로운 조건 없는 목돈 굴리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내 데일리펀딩에 신규 가입한 아임인 스테이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다.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데일리펀딩에 신규 가입하고 데일리펀딩 상품에 투자할 경우 익월 아임인 포인트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지급 포인트는 투자 금액의 1%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들에게 목돈 투자 파이프라인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금리 변동성이 큰 시중 금융 상품에 가입과 해지를 반복했던 '목돈 메뚜기족'은 고정금리 상품에 투자하고 포인트 리워드는 물론 매월 추가 투자 수익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펀딩 이민우 대표는 “이번 아임인 투자 제휴 프로모션은 목돈과 투자를 연계한 플랫폼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 게 목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투자 제휴를 확대하고 안전한 투자 상품을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임인은 목돈 모으기 소셜 핀테크앱으로, 일종의 온라인 계 모임이다. 스테이지에 참여한 회원들과 함께 돈을 모으고, 매월 정한 순번에 따라 목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