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데일리펀딩, 목돈 모으기 플랫폼 '아임인'과 프로모션

이승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1.24 09:10

수정 2022.11.24 09:10

데일리펀딩이 티웨이브와 함께 진행하는 까다로운 조건 없는 목돈 굴리기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데일리펀딩 제공
데일리펀딩이 티웨이브와 함께 진행하는 까다로운 조건 없는 목돈 굴리기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데일리펀딩 제공
[파이낸셜뉴스]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데일리펀딩은 목돈 모으기 플랫폼 '아임인'을 운영 중인 티웨이브와 함께 까다로운 조건 없는 목돈 굴리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내 데일리펀딩에 신규 가입한 아임인 스테이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다.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데일리펀딩에 신규 가입하고 데일리펀딩 상품에 투자할 경우 익월 아임인 포인트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지급 포인트는 투자 금액의 1%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들에게 목돈 투자 파이프라인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금리 변동성이 큰 시중 금융 상품에 가입과 해지를 반복했던 '목돈 메뚜기족'은 고정금리 상품에 투자하고 포인트 리워드는 물론 매월 추가 투자 수익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펀딩 이민우 대표는 “이번 아임인 투자 제휴 프로모션은 목돈과 투자를 연계한 플랫폼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 게 목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투자 제휴를 확대하고 안전한 투자 상품을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임인은 목돈 모으기 소셜 핀테크앱으로, 일종의 온라인 계 모임이다.
스테이지에 참여한 회원들과 함께 돈을 모으고, 매월 정한 순번에 따라 목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