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마동석·정경호·오나라 '압꾸정', 압도적인 '꾸벤져스' 예고 [N컷]

'압꾸정' 캐릭터 예고편
'압꾸정' 캐릭터 예고편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마동석과 '범죄도시2' 제작진의 만남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 측이 압도적 능력과 개성을 가진 '꾸벤져스' 5인의 등장을 알리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급사 ㈜쇼박스는 25일 '꾸벤져스' 5인의 등장을 알리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다.

공개된 예고편은 독보적 개성의 캐릭터로 분한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의 모습이 빠르게 교차되는 웅장한 오프닝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압꾸정'을 대표하는 강렬한 주황색 배경 위로 떠오르는 'MARVELY'(마블리) 로고는 '꾸벤져스'의 등장을 알리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압구정 날라리' 전주와 함께 등장한 화려한 비주얼의 마동석은 아이디어 뱅크이자 오지라퍼 강대국의 압도적 '말빨'을 예고한다. 이어 강대국과 상반되는 분위기로 등장한 정경호는 압구정 최고의 실력을 가진 압도적 금손 박지우의 독보적 존재감을 선보인다.


여기에, 남다른 친화력과 리액션으로 유쾌함을 뿜어내는 오나라는 압구정의 압도적 인싸 오미정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최병모는 어마어마한 자금력을 가진 압도적 돈줄 조태천으로 완벽 변신, 예측할 수 없는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보게 한다. 마지막으로,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내는 오연서가 압도적 인맥을 가진 홍규옥으로 등장, 압도적 능력과 개성으로 뭉친 5인의 '꾸벤져스'를 완성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압꾸정'은 오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