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파노라마 뷰 스카이라운지 확보..홍천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2.01 10:00

수정 2022.12.01 10:00

파노라마 뷰 스카이라운지 확보..홍천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

홍천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가 12월 2일 그랜드 오픈 소식을 알리면서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는 지하 3층~지상 45층 규모의 초고층 아파트로, 전용면적 84~162P㎡의 총 264세대를 공급한다. 이곳은 기존에 있는 거주시설과 차별점을 두고자 커뮤니티 특화 및 고급화 전략으로 맘스스테이션, 골프연습장, 스카이라운지를 조성한다.

1층에 마련되는 맘스스테이션은 자녀의 등하교를 위한 특화시설로,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내부 냉난방 시설을 완비했다. 이에 학부모들은 등하원 버스나 학교, 학원에서 돌아오는 아이를 편하게 기다리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5층에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운동시설로 피트니스 존과 골프연습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에 굳이 단지 외부로 외출하지 않아도 갖가지 운동기구를 사용해 체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

특히 최상층인 44층에는 파노라마 스카이 뷰 영구조망을 확보한 △호텔식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돼 이목을 끌고 있다. 이곳은 외부인들에게는 개방되지 않은 곳으로, 오로지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의 입주민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스카이라운지는 앞뒤로 시야가 탁 트여 있기 때문에 홍천 시내와 자연환경을 한 눈에 담아낼 수 있다.

아울러 입지 환경을 살펴보면, 단지를 중심으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남산초, 홍천초, 홍천여고 등 7여개의 학교와 다수의 학원이 분포해 있어 명품 학군을 조성하고 있다. 단지 기준 반경 2km 내에는 홍천읍 상권, 병원, 관광서가 인접해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다.


또한 홍천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5,44번 국도 등을 이용하면 서울 및 수도권, 다른 지방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45층 초고층으로 건설되는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는 지역 시세를 리드할 수 있는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한 여러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함으로써 특권을 누릴 수 있고 전세대 남향 배치로 조망권과 일조권까지 확보했다”고 전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