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임영웅, 오늘부터 앙코르 콘서트 시작 “부산 장악할 하늘색 빛”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2.02 08:18

수정 2022.12.02 08:18

임영웅, 부산 앙코르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부산 앙코르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이 부산도 하늘색 빛으로 물들인다.

2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이날부터 오는 4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앙코르가 열린다. 임영웅의 ‘IM HERO’는 2일 오후 7시 30분, 3일과 4일 오후 5시에 벡스코에서 각각 열린다.

7개 지역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축제의 장을 펼쳤던 임영웅은 이번 공연을 통해 또 다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수많은 팬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만큼, 다양해진 셋리스트는 물론 화려해진 무대 구성과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영상미, 몸을 들썩거리게 만드는 밴드 사운드, 중독성 강한 댄스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발라드부터 포크, 록, 댄스, 트로트 등 모든 장르를 ‘임영웅화’하는 임영웅은 부산 앙코르 무대로 깊어진 감성과 함께 러블리하고 재기발랄한 모습까지 보이면서 이번에도 대체불가 매력까지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첫 정규앨범 ‘IM HERO’를 비롯해 최근 발표한 ‘Polaroid’(폴라로이드)와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로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임영웅은 재미와 감동, 흥 다 잡은 역대급 무대들로 ‘히어로 파티’에 초대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