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만년 솔로' 송은이 "매번 상대가 적극 대시"…톱배우한텐 '심쿵'

[서울=뉴시스] '미우새' 송은이. 2022.12.02. (사진= SBS TV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미우새' 송은이. 2022.12.02. (사진= SBS TV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만년 솔로(?)'로 알려진 개그우먼 송은이가 반전 연애사를 밝힌다.

2일 SBS에 따르면, 송은이는 4일 오후 9시5분에 방송하는 SBS TV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해 내공 30년 차 예능 입담을 뽐낸다.

이날 송은이는 MC들로부터 '남자한테 아예 관심이 없는 거냐'라는 질문을 받자 "지금껏 내 연애는 상대가 다 적극적으로 좋아해서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하지만 스튜디오에서는 그 말의 진실 유무에 더 관심을 가지는 바람에 폭소가 이어졌다.

그럼에도 송은이의 놀라운 연애 히스토리는 계속됐다. 특히 과거 자신을 뚫어져라 쳐다봤던 한 톱 배우한테 '심쿵'했던 일화를 고백해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지난주에 이어 '제1회 미우새 가을 소풍' 대망의 마지막 편도 공개된다.
상상 초월 상품들이 걸린 '양말 벗기기 대결'에서 아들들의 예상치 못한 몸 개그와 함께 돌발 노출(?)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대형 짐볼 버티기 대결'에서는 김종국이 의외로 허약체가 돼 굴욕을 당한다"면서 "여기에 최진혁이 어이없는 실수로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든다"고 예고했다.

한편, 지난번 아쉽게 얻지 못한 SBS 사장의 특별 회비를 되찾을 기회가 주어진 모습도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