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라오스 농림청장 감사장 수령

뉴스1

입력 2022.12.02 16:38

수정 2022.12.02 16:38

토니모리가 안양시 새마을회와 국제교류사업 일환으로 라오스에 1억원 상당 기부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라오스 농림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토니모리제공)
토니모리가 안양시 새마을회와 국제교류사업 일환으로 라오스에 1억원 상당 기부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라오스 농림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토니모리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토니모리가 안양시 새마을회와 국제 교류 사업의 일환으로 라오스에 1억원 상당 기부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라오스 농림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지난 9월 안양시 새마을회가 기여하고 있는 국제 교류 사업에 공감하며 약 1억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및 라오스까지 제품을 보내는 물류비 500만 원을 지원했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라오스 국제 교류 사업 지원 물품 전달식'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부 물품을 전달받은 라오스 농림청에서는 안양시 새마을회를 통해 라오스 해외 협력 사업 활성화에 기여한 토니모리에 감사장을 수여하며 인사를 전해왔다.
안양시 새마을회는 2일 진행된 안양시 새마을회 지도자대회에서 배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라오스 농림청장을 대신해 감사를 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안양시 새마을회는 2016년부터 지구촌 공동체 운동으로 개발도상국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라오스 해외 협력 사업을 통해 라오스 싸이타나구 나태마을(비엔티안 특별시 부근)에 영농형 비가림 비닐하우스 5개동을 건립하고, 20FT 컨테이너 분량 생필품을 지원하며 빈곤 퇴치 공동 노력과 한국-라오스 우호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K 뷰티 브랜드로서 국제 교류 사업에 무척 관심을 갖고 있어 안양시 새마을회에서 지원하고 있는 해외 협력 사업 활성화에 무척 공감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고 해외에도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적극 앞장서는 토니모리가 되겠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