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경남제약스퀘어, 신 유통플랫폼 '노머니마켓' 오픈

뉴시스

입력 2022.12.13 13:24

수정 2022.12.13 13:24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경남제약스퀘어는 유통 플랫폼 '노마니마켓'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경남제약스퀘어에 따르면 노머니마켓은 소비자들의 구매·활동 보상을 NFT(대체불가능토큰)로 지급하는 신개념 유통 플랫폼이다. 다양한 노머니 2D NFT의 레벨에 따라 자체 발행한 코인인 레몬($LEMN)코인이 랜덤 발행되는 방식이다.

노머니마켓은 기존 LEMONG(레몽) NFT 유저 혜택의 일부분으로 이용이 한정됐다. 이에 모든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서비스를 전면적으로 오픈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경남제약스퀘어는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경남제약의 국민비타민으로 잘 알려진 '레모나' IP(지식재산권)를 이용한 협업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또 경남제약 공식 마스코트로 알려진 LEMONG(레몽)을 활용해 피규어, 아트액자, 쿠션 등 굿즈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노머니마켓이 모든 소비자들에게도 전면적으로 개장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경남제약 레모나IP 상품이나 레몽 활용 굿즈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이 많이 유입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