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티웨이항공과 메가박스가 영화 '아바타 : 물의 길' '영웅' 개봉과 함께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서로 다른 영화 3편 관람, 평일 17시 이전 영화 관람 등 총 5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총 15인에게 33매를 증정한다. 무료 항공권 노선은 시드니·싱가포르·방콕 노선 등이다.
시드니, 싱가포르, 방콕 모두 에어버스 A330 기종이 투입되는 노선으로, 넓은 좌석 간격과 쾌적한 기내 환경을 합리적인 운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내년 1월 18일까지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무료 항공권 지급 예정일은 내년 2월 10일이다. 이벤트 응모와 미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1일부터 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시네마인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객 전원에게 티웨이항공의 2023년 새해 달력을 무료 배포한다. 그 중 3개의 달력에는 시드니 무료 왕복 항공권인 골든 티켓을 동봉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바타: 물의 길'과 '영웅' 등 대작들이 개봉하는 연말연시 극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티웨이의 시드니 신규 취항도 알리고 여행 기회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내년에도 티웨이항공과 함께 '가심비'를 충족하는 여행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