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이 디즈니 공주님 자태를 뽐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무대를 오르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의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사랑스러운 손 인사를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의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의 장원영과 안유진(오른쪽)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의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손 인사를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포토타임을 마친 뒤 퇴장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MC를 맡은 방송인 김신영(왼쪽부터)과 배우 나인우, 아이브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 리즈(왼쪽부터)와 레이, 장원영, 안유진, 가을, 이서가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브의 장원영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앙증맞은 손 하트를 그리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아이브(IVE)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장원영은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했다.
이날 장원영은 앞에서 보면 천사 날개처럼 보이지만, 뒤에는 풍성한 리본이 달린 순백의 롱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그는 아름다운 외모와 이기적인 비율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마치 디즈니에서 방금 튀어나온 공주님 자태를 뽐냈다.
한편 장원영은 이날 ‘가요대축제’에서 개그우먼 김신영, 배우 나인우와 함께 MC를 맡으며 입담을 과시했다. 또 아이브 멤버들과 함께 '러브 다이브'와 '에프터 라이크'를 열창했다.
특히 그는 있지 유나,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유.원.미'를 깜짝 결성해 엄정화의 ‘페스티벌’과 S.E.S의 ‘러브’ 이효리의 ‘유고걸’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