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부산롯데호텔, 도심 속 4계절 수영장·카페 새 단장

연합뉴스

입력 2022.12.26 15:23

수정 2022.12.26 15:23

부산롯데호텔, 도심 속 4계절 수영장·카페 새 단장

부산롯데호텔, 4계절 야외 온수 수영장 부산롯데호텔, 도심 속 4계절 온수 풀 수영장 오픈 (부산=연합뉴스) 강덕철 기자 = 부산롯데호텔은 7층 헤븐 스파, 하늘정원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2개월간 약 170억원을 투자하여 진행된 이번 리뉴얼 성공적으로 마치고 23일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부산 도심 속에서 유일하게 하늘을 보며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스위밍풀(Outdoor Swimming Pool)과 하늘 정원을 간직한 수영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풀 카페 앤 바'로 업그레이드된 공간을 만날
부산롯데호텔, 4계절 야외 온수 수영장 부산롯데호텔, 도심 속 4계절 온수 풀 수영장 오픈 (부산=연합뉴스) 강덕철 기자 = 부산롯데호텔은 7층 헤븐 스파, 하늘정원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2개월간 약 170억원을 투자하여 진행된 이번 리뉴얼 성공적으로 마치고 23일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부산 도심 속에서 유일하게 하늘을 보며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스위밍풀(Outdoor Swimming Pool)과 하늘 정원을 간직한 수영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풀 카페 앤 바'로 업그레이드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사진은 도심 속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모습. 2022.12.22 kangdcc@yna.co.kr (끝)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롯데호텔은 1년 2개월간 약 170억원을 들여 7층 헤븐 스파, 하늘정원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새로 단장했다고 26일 밝혔다.

부산 도심 속에서 유일하게 하늘을 바라보며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에는 동백, 해송 등 20여 종 수목으로 둘러싸여 마치 정원을 옮겨놓은 듯하게 디자인됐다.

맑고 평온한 푸른 바닷가를 연상시키는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온수가 유지되며 수질관리 순환 시스템으로 물을 지속해서 회전하도록 유도해 깨끗한 수질을 유지한다.

'풀 카페 앤 바'는 유러피안 스타일 레스토랑으로 꾸며졌다.

바닥과 벽면 마감재, 가구 등 모두 친환경 목재를 이용한 레스토랑은 2층 테라스에서 야외수영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여 특별한 야경도 즐길 수 있다.



100석을 갖춘 이곳에서는 가벼운 식사부터 다이닝 메뉴, 커피, 칵테일, 와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스파와 수영, 미식까지 즐길 수 있어 도심 속 오아시스를 이용하려는 문의가 오픈 전부터 쇄도했다"며 "개장 첫날인 23일 갈라디너부터 예약이 완료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c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