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에이티즈, 친환경 포카앨범 발매→팬사인회 개최

뉴시스

입력 2022.12.26 17:37

수정 2022.12.26 17:37

[서울=뉴시스] 에이티즈 포카앨범. 2022.12.26. (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에이티즈 포카앨범. 2022.12.26. (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포카앨범 발매와 함께 스페셜 팬 프로젝트를 마련한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오는 29일까지 에이티즈의 국내 첫 싱글 앨범이자 포카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 발매를 기념해 미트 앤 콜(MEET & CALL)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

에이티즈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다. 피지컬 앨범의 새로운 형태로 주목 받고 있는 포카앨범은 포토카드 모양이지만 QR코드를 통해 앱에서 음원, 사진, 독점 영상 등 다양한 앨범 콘텐츠를 제공한다. 포카앨범은 친환경 종이와 잉크로 제작되며 가볍고 부피가 작아 앨범 폐기물을 줄일 수 있다.



미트 앤 콜 이벤트는 1부 대면 팬사인회, 2부 멤버별 영상통화로 진행된다.
포카앨범을 구입한 경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팬사인회 30명, 영상통화 멤버 당 10명(총 80명)이 당첨된다. 오는 30일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최종 당첨자를 발표한다.


메이크스타는 "K팝 팬들 사이 포토카드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만큼 포카앨범은 점차 확대될 전망"이라며 "이번 에이티즈의 새 앨범이 다양한 팬이벤트와 결합돼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