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애플트리 비타콜라겐 "내 몸에 사과하세요"

강중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2.28 16:38

수정 2022.12.28 16:38

애플트리 비타콜라겐 "내 몸에 사과하세요"


[파이낸셜뉴스] 애플트리의 애플비타콜라겐은 국산 사과 100%, 사과 한 개가 한 포에 들어간 유일 국산사과 콜라겐이다. 이 제품은 '내 몸에 사과하세요’ 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5월 선보였다. 애플비타콜라겐은 사과 농축액 81% 함유로 총 22가지의 영양소는 물론, 메가도스 비타민c 2,000mg, 레몬농축액까지 함유돼 사과의 영양소는 물론 콜라겐 흡수율까지 높여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저렴한 낙과 착즙용이 아닌 품질 좋은 실제 판매용 부사 사과만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사과 농원에서 직접 재배한 사과만 사용한다.

영양소의 파괴를 방지하고 사과의 맛과 풍미, 영양을 유지하기 위해 저온 착즙했고 설탕, 착색료, 합성량료, 합성보존료 등은 첨가하지 않았다.
또 골프패키지는 ‘골프 전 내 몸에 사과하세요’ 콜라겐은 한 박스에 4포로 구성돼 있으며 자외선으로부터 노출되는 피부노화를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 애플비타콜라겐의 제품은 한 박스 25g, 25포 구성과 선물하기 좋은 손잡이 형식의 박스 형태로 구성됐다.


애플트리 관계자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사과로 일상에 힘들고 지친 자신의 건강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했다"며 "더 풍성한 삶을 누리는데 도움을 주고 건강을 위해 함께 정직한 고민을 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