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의 여행 기획전
와이페이모어와 연계
와이페이모어와 연계

LF몰은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사진)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LF몰 전용 신용카드와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 여행 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2000년 '패션엘지닷컴'으로 시작한 LF몰은 패션뿐 아니라 리빙, 뷰티 등 카테고리를 확장시키며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울러 약 80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는 종합 쇼핑몰로 성장했다.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여행에서 얻는 즐거움, 지친 일상에 대한 회복 등 인생에서 중요한 삶의 부분인 여행을 LF몰에서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로 기획했다. 또 코로나 팬데믹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행에 대한 수요와 맞물려 LF몰을 방문하는 고객 만족도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LF몰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항공권 예약 전문 업체 '와이페이모어'와 연계한 서비스로 LF몰에서 예약, 발권, 변경, 취소 등 여행에 필요한 항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고자 하는 여행지와 날짜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각 항공사별 정보를 볼 수 있다. 카드사, 항공사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가격 비교 사이트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항공권을 선택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LF몰은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여행에 대한 카테고리를 신규로 선보이게 되면서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고자 한다"며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행의 핵심 요소인 호텔과 프리미엄 여행 패키지 상품 등 여행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더욱 확장시켜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