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외식 쿠폰부터 입장권까지... 연휴 즐길거리 모은 이곳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1.22 04:00

수정 2023.01.22 04:00

외식 쿠폰부터 입장권까지... 연휴 즐길거리 모은 이곳
[파이낸셜뉴스] 티몬이 알찬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외식 e쿠폰과 레저 입장권, 전시 티켓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설 즐기기관'을 새롭게 오픈하고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e쿠폰·금액권, 당일 나들이로 다녀올 수 있는 레저·여가, 공연·전시 상품 등을 한데 모았다.

22일 티몬에 따르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2023 티나는 연휴' 프로모션을 연다. 금액대·인기 브랜드별 선물세트부터 연휴 기간 즐길 거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최대 15% 쇼핑 쿠폰에 8%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혜택을 더해, 최대 23% 중복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외식 e쿠폰으로 피자알볼로 신메뉴 '쏘핫피자'를 19% 할인한 단독 특가에 준비했다.
매장 방문 포장은 물론,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명절 선물로 부담 없이 전하기 좋은 배스킨라빈스 설 종합 선물세트는 최대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당일 나들이'에 제격인 레저 입장권도 있다. 워터파크·스파와 테마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에버랜드 오후 이용권, 겨울 레저 명소로 꼽히는 휘닉스평창 리프트&스노우빌리지 눈썰매장도 특가다.

연휴 기간 여유로운 문화 생활을 위한 인기 전시회 티켓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빛의 시어터 서울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전시는 30% 할인 예매할 수 있다.
'프랑코 폰타나: 컬러 인 라이프' 전시는 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