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KCC, 사랑의 열매 '희망 2023나눔 캠페인' 7억 기부

관련종목▶

김상준 KCC 상무(왼쪽)와 황인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CC 제공.
김상준 KCC 상무(왼쪽)와 황인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CC 제공.

KCC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7억원을 기부하며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26일 KCC에 따르면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김상준 KCC 상무, 황인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성금은 KCC의 주요 사업장을 중심으로 한 지역사회에 지정 기탁되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한 나눔사업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KCC는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KCC 관계자는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이지만 서로를 돌아보고 마음을 모은다면 지금의 어려움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KCC는 지난 2017년 ‘함께 만드는 더 좋은 세상’이라는 사회공헌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고 국토교통부의 노후주택 개선사업인 ‘새뜰마을’, 서울시의 저층주거지개선사업인 ‘온동네 숲으로’, 서초구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반딧불 하우스’ 등 다양한 지역상생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숲 살리기 사회공헌 활동인 ‘숲으로 미래로’ 캠페인 활동을 하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 힘을 쏟고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