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메가공무원, 28~29일 9급 공무원시험 전국 모의고사

(메가공무원 사이트 갈무리)
(메가공무원 사이트 갈무리)


(서울=뉴스1) 서한샘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 공무원시험 브랜드 '메가공무원'은 오는 28~29일 제2회 2023년 9급 공무원시험 전국 모의고사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국어 이윤주, 영어 장대영, 한국사 고종훈 등 공무원 수험 전문가들이 출제한 문항으로 구성됐다.

전국모의고사에 응시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시험 직후 과목별 해설강의 서비스와 문항 분석, 예상 합격선이 무료로 제공된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오프라인 현장 모의고사는 28일 하루 청담고등학교에서 실시된다.

현장 모의고사는 9급 일반행정(우정·경찰청 포함) 직렬을, 온라인 모의고사는 9급 일반행정을 포함해 고용노동·교육행정·선거행정·직업상담·세무·관세·교정·보호·검찰·마약수사·출입국관리·철도경찰·사회복지 직렬 시험을 시행한다.

메가공무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현장 모의고사 응시생 전원에게는 응시료 전액(2만원)이 지원된다.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료는 1만원이다.

모의고사 응시를 원하는 수험생은 온라인의 경우 오는 27일까지, 오프라인은 26일까지 메가공무원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항만을 엄선해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출제했다"며 "수험생들은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부족한 개념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