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구 유일 글로벌 5성급 호텔 메리어트, 밸런타인데이 상품 선봬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2.08 10:37

수정 2023.02.08 10:37

17일 투숙객 대상 싱잉볼 클래스 오픈
연인과의 특별한 시간 위한 다양한 상품 제안
대구 유일 글로벌 5성급 호텔인 메리어트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대구메리어트호텔의 엘리베이트 & 엔조이 패키지. 사진=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대구 유일 글로벌 5성급 호텔인 메리어트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대구메리어트호텔의 엘리베이트 & 엔조이 패키지. 사진=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메리어트호텔이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 주간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8일 대구메리어트호텔에 따르면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싱잉볼 클래스를 17일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싱잉볼은 '노래하는 그릇'이라는 뜻을 가진 치유의 도구로 고유의 소리와 진동이 일어나는데 이 독특한 소리와 진동으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제공하고 온전히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해당 클래스는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해 이용할 수 있다.


또 연인과의 시간을 프라이빗하게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엘리베이트 & 엔조이'(Elevate & Enjoy) 객실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샴페인과 마카롱 웰컴 어메니티가 포함돼 객실에서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식음료 2만5000원 크레딧Rk지 포함, 해당 크레딧으로 로비 라운지에서 간단한 미니 딸기 케이크나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도 함께할 수 있다.

저녁에는 내추럴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로비 라운지에서 간단하게 위스키나 와인을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노상덕 대구메리어트호텔 총지배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호텔을 다양한 목적으로 찾는 고객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런칭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의 5성급 글로벌 호텔로서의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외 복잡한 곳을 다니지 않고, 호텔에서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온전히 보내고 싶은 고객들은 엠 클럽 킹 객실로 업그레이드를 추천한다.


업그레이드 시 조식과 사우나, 해피아워 같이 호텔의 서비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추가돼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를 호텔에서 보내는 완벽한 경험을 제공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