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올리브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중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가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 전체 및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에 올랐다.
9일 올리브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서양송악 데일리 앤 수딩 마스크는 지난 4일 일본에서 출시한 뒤 2시간 만에 2000개 완판을 기록했다.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 마스크팩 한 장으로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뽑아 쓰는 30개 용량으로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화장 완성도를 높이는 수분과 각질 관리, 온도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는 국내에서는 지난 7일 밀크터치 공식몰을 통해 선보였다. 출시한 뒤 구매 인증글이 올라오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밀크터치는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공식몰에서 최대 45% 할인을 제공한다.
서양송악 라인은 특허성분인 서양송악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밀크터치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팩이 국내뿐 아니라 일본 등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소리를 반영해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